COOCHA

상품정보

상품정보
  • 카테고리
    배추김치
  • 배송정보
    조건부무료
고객상품평
4.7/5
500건 기준
1
아무 생각없이 포장 뜯다 경악.....비닐에 검은물 저거 구정물인가요? 웬만한 시판 제품들 완벽히 깨끗할 순 없다 생각하고 그러려니하는 편인데 이건 아니지 않나요? 더러운 물이 포장 작업 중에 겉에만 묻은건지 아님 비닐 자체가 원래 더러운 건지 알 수가 없으니 도저히 먹을 수가 없네요. 교환요청을 할까 했는데 근본적으로 식품이 생산되는 위생 자체부터 믿음이 안가 그냥 다 버렸어요. 돈주고 음식물 쓰레기를 산 기분이에요.
펼치기
1
물김치는 국물에다 건더기 몇개 들어간게 다입니다~
펼치기
2
맛은있는데 터져서왔어요ㅠㅠㅠㅠ 열무김치가 터져서 밖으로 나와서 다 버렸어요 사진처럼 열무김치가 저렇게 바닥에 다 흘러서 못먹고 버리네요 ㅜㅜㅜㅜㅜㅜㅜ 식품도 교환신청 가능한가요?
펼치기
1
김치가 다 터져서 왔어요
펼치기
2
휴.. 맨날 시켜먹던 웅*네 시켜먹을걸 그랬음 참*랑 문*이랑 예전에 시켯던거같은데 나쁜기억은 없어서 시켯더니 김치 딱보자마자 이건 왠지 맛없을거같은.. 먹기싫어지는 비주얼.. 배추에 드문드문 검은 반점 있고 축쳐진 오래된 배추느낌 근데 양념은 갓햇는지 전혀 배지 않앗음 그냥 절이기만 오지게 절인듯.. 맛도 없음 라면끓일때나 넣어서 먹을거 같음 역시 먹던곳에서 먹어야함을 다시한번 느낌.. 그래도 깻잎은 맛은 괜찮아서 반찬으로 먹을 만함.. 하지만 이역시도 흐믈흐믈 거리는 깻잎이라 내가 좋아하는 어느정도빳빳한느낌이아님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펼치기
리뷰 모두 보기
추천상품
인기가 많은 추천상품이에요.
할인율이 높은 추천상품이에요.
구매하기
내가 본 상품 설정